본문 바로가기

투자일기

한국 주식투자를 중단합니다

결국, 그동안 버티고 버티던 신용화폐 시스템이 무너질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고 판단했습니다. 그들은 7월 17일부터 시그널을 주고 있습니다.
이제 저는 살아남기 위해 모든 원화 금융자산을 매도하고,
○○와 ○, ○을 실물로 보유합니다.

초과수요 인플레이션은 오지 않을 거라고 확신했기에
우리가 마주칠 지옥인 비용상승 인플레이션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습니다.

더이상 ○○와 ○, ○ 실물 이외에 투자하지 않을 예정이기에 유튜브도 계획대로 진행하되 달러 계좌로만 진행할 예정입니다.

제가 ○○와 ○, ○이라고 적은 이유는 공부하시라는 뜻입니다. 제가 답을 알려드리면 절대 제 말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. 믿고 싶지 않거든요. 저도 믿고 싶지 않은데, 여러분이라면 오죽하겠습니까? 하지만 인지부조화에서 벗어나 현실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아야 겠지요.

제가 위에서 드린 작은 힌트를 통해, 1시간만 공부를 해보면 왜 제가 이런 선택을 할 수밖에 없는지 알게 됩니다. 깨달은 분들은 아마 저와 같은 선택을 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.

특히나 요즘 ○ 실물은 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. 이미 부자들이 부동산과 주식을 팔고, 금과 은을 다 사간 상태입니다...

주식은 당분간 더 오를 수 있을 겁니다. 하지만, 지금부터 ○과 ○을 매입하지 않으면 나중에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. 위기가 닥치면, 아무도 팔려고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